올해 연말 파티는 홈에서…‘투썸플레이스’ 잇템 제안

연말 파티 분위기 고조 시켜줄 시즌 케이크 ‘노르웨이의 숲’, ‘레드베리 포레스트’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 앵두전구40구와 패브릭 월 포스터, 접착 후크 구성 가심비 자랑
김희정 기자
kunjuk@naver.com | 2019-12-24 10:06:27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투썸플레이의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

투썸플레이스가 홈파티에 빠지면 안 될 잇 아이템 BEST’를 제안했다.

 

파티 아이템에 꽃이기도 한 케이크는 홈파티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대표 아이템이다. 달콤한 맛에 비주얼까지 갖췄다면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높이는 데 큰 몫을 한다. 여기에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시즌 한정판 제품이라면 매력은 배가 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1125일 북유럽 콘셉트의 홀케이크와 MD 등 다양한 제품을 야심차게 선보였다.

 

먼저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담은 시즌 대표 신제품 케이크인 노르웨이의 숲은 진한 다크 초코 시트 사이를 헤이즐넛 가나슈와 피스타치오 가나슈로 샌드하여 진한 초콜릿과 고소한 헤이즐넛의 맛이 부드럽게 담긴 케이크다. 케이크 상단에 풍성하게 올라간 헤이즐넛 가나슈와 연둣빛의 피스타치오 가나슈 크림이 북유럽의 울창하고 웅장한 숲을 연상시킨다.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레드베리 포레스트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생크림과 상큼한 오렌지 쥬레·라즈베리 무스의 조화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케이크다. 노을지는 북유럽의 하늘이 연상되는 강렬한 베리 레드 컬러가 인스타그래머블한 요소로 꼽힌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딸기 생크림을 더 커진 사이즈로 새롭게 선보였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2호로, 딸기 생크림은 2, 3호로 출시해 여럿이 함께하는 파티에서 즐기기 좋다. 맛과 비주얼까지 품은 케이크로 새해의 소원도 빌며 파티의 화룡점정을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

 

홈파티를 위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아이템 외에도 집안 분위기를 바꿔줄 인테리어 소품도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에 맞춰 선보인 투썸 홀리데이 무드 전구 세트는 앵두전구 40구와 패브릭 월 포스터, 접착 후크가 함께 구성돼 알찬 가심비를 자랑한다. 유러피안 무드의 DIY 인테리어 세트로 파티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선물상자가 놓인 크리스마스 트리가 디자인된 패브릭 포스터, 따뜻한 분위기를 고조시켜주는 투썸의 홀리데이 무드전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의 연말 무드를 즐겨보자.

 

 

[ⓒ 조세플러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