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그룹이 고지원 프로의 ‘S-OIL 챔피언십 2025’ 우승을 기념해 11월 3일부터 11월 9일까지 7일간 SL&C 외식 브랜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 |
특히 고지원 프로는 올해 8월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생애 첫 정규 투어 우승을 거둔 후 약 3개월 만에 고향의 땅 제주에서 다시 한 번 두 번째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첫 우승 후에도 꾸준히 상위권 성적을 내던 고지원 프로가 약속의 땅 제주에서 또 한 번의 우승으로 올 시즌 상승세를 다시금 증명해낸 것이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SL&C(삼천리ENG 외식사업부문)는 운영하고 있는 모든 외식 브랜드에서 메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신규 매장인 차이 딤섬앤누들바 올림픽공원점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에서는 유산슬, 호우섬과 살롱드 호우섬에서는 마늘칩 꿔바육, 서리재에서는 함흥냉면과 식혜, 이타마에 스시에서는 참다랑어 대뱃살 사시미를 테이블당 1개씩 증정한다. 또, 바른고기 정육점에서는 구이류 및 불고기 2인 이상 주문 시 한우육회를 무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타 할인, 프로모션 등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삼천리그룹의 외식 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SL&C는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며 국내 외식 문화를 선도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 멤버십인 에스온(S-ON)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모든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과 쿠폰 사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L&C는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새로운 식문화 경험 제안에 앞장설 예정이다.
[ⓒ 조세플러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